- 로고송, 율동 없는 조용한 유세로 시작
- "시민들의 어려움 청취하며 국난 극복하는 선거로"

더불어민주당 김두관 국회의원(양산시을 후보)은 선거운동 첫날인 2일, 거리 도보유세로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더불어민주당 김두관 국회의원(양산시을 후보)은 선거운동 첫날인 2일, 거리 도보유세로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스트레이트뉴스=이제항 선임기자] 더불어민주당 김두관 국회의원(양산시을 후보)은 선거운동 첫날인 2일 “선거운동보다 양산시민의 어려움을 듣고 고통을 덜어드리는 선거로 치르겠다”며 조용한 유세로 시작했다. 이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국민고통에 공감하며 국난극복에 집중하겠다는 취지다.

김 후보는 이날 아침 일찍 덕계4거리에서 ‘양산시민 여러분, 우리 함께 이겨냅시다’라는 피켓을 매고 출근인사로 일정을 시작했다. 이후 덕계상설시장, 천성리버타운 아파트 등을 도보로 이동하며 시민들을 만났고, 오후에는 양주동행정복지센터 인근, 석산초등학교 인근을 도보로 이동하며 시민들을 만났다.

김 후보는 “코로나19로 인해 민생경제의 어려움은 정말 크다”며“거리에서 시민들을 만나면서 이러한 어려움에 공감하고 위로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집권여당의 무한책임감으로 코로나 국난 극복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양산시민의 어려움을 덜고, 확실한 양산발전을 이루는 선거로 치를 것”이라고 밝혔다.

김 후보는 “집권여당에 힘을 모아 주셔야 국난극복도 양산발전도 해낼수 있다”며 “반드시 승리해 국난극복, 양산발전 이루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김두관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경남 양산을 국회의원 후보)가 2일,재래시장을 방문,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김두관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경남 양산을 국회의원 후보)가 2일, 재래시장을 방문 서민경제 현황을 파악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김두관 #양신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