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맞춤 이유식 케어비, 매달 다채로운 행사

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오세영 기자] 남양유업이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와 신한카드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3월 정식 출범한 케어비는 100일 동안 무료체험 고객 6000명 돌파, 리뷰글 1000건 이상 등록, 체험단 200명 이상 활동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케어비는 '런칭 기념 이벤트'·'가정의 달 이벤트'·'이유식 유목민 정착 이벤트' 등 매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달에는 '신한카드 캐시백 할인 콜라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의 이벤트는 케어비 이유식을 구매할 때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혜택이다.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케어비몰 전용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케어비 신규 고객에게는 10% 추가 쿠폰을 발급해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케어비 이유식을 이용할 수 있다.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케어비는 56년 아기 식품 과학 노하우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와 식단을 바탕으로 ▲영양 맞춤 이유식 ▲밸런스 이유식 ▲400종 메뉴로 구성된 월령별 식단 ▲플러스 마이너스 식단 등 마련돼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케어비 런칭 100일을 맞이한 가운데 많은 관심과 사랑이 나날이 올라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