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 방송…상반기 인기제품 총출동

'원데이 렌탈쇼'. CJ ENM 오쇼핑 제공
'원데이 렌탈쇼'. CJ ENM 오쇼핑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오세영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이 올해 상반기 인기를 끈 렌탈 제품들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원데이 렌탈쇼'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9일 TV홈쇼핑과 T커머스, CJmall 등 CJ ENM 오쇼핑부문 전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상담 예약을 통해 전화번호를 남긴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2020년형 K5'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이날 소개되는 대표 상품으로는 초음파로 연골세포를 활성화시켜주는 '닥터88'이다. 지난해 1월부터 현재까지 1년 반 동안 총 120억원의 누적 취급고를 기록하고 있는 이 제품은 임상실험을 통해 골관절염 치료효과가 검증됐다.

오후에는 지난 해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전자 묶음렌탈' 상품이 방송된다. 건조기와 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등 삼성전자의 대표 가전제품 10여종 가운데 필요한 제품을 골라 이용할 수 있다. 이 중 2종을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를, 3개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무선제트청소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T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에서는 '나인닷 런닝머신'을 판매한다. 이 제품은 런닝 벨트를 반으로 접어 한 뼘(약 20cm) 두께의 공간에 세워서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리기와 걷기 모두 가능하며 사용자의 상태를 자동으로 체크하는 자동 속도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렌탈 및 구독상품에 대한 고객의 인식이 변화하며 렌탈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는 추세"라며 "고객 감사의 의미로 경품을 마련한 만큼 상반기 인기상품을 모아 놓은 특집전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