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일본 애니메이션 ‘BanG Dream!’ 국내 생중계
CGV, 일본 애니메이션 ‘BanG Dream!’ 국내 생중계
  • 김세헌 기자 (betterman89@gmail.com)
  • 승인 2020.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CGV 제공
CJ CGV 제공

 

CGV가 다음달 21일부터 23일까지 일본 야마나시현 후지큐 하이랜드에서 개최되는 ‘BanG Dream! 8th☆LIVE’ Natsu no Yagai 3DAYS 라이브 뷰잉을 국내 상영한다고 31일 밝혔다.

‘BanG Dream! 8th☆LIVE’ Natsu no Yagai 3DAYS는 3일간 한여름 밤 야외에서 펼쳐지는 특별 공연이다. 첫째 날에는 5명의 멤버가 표출하는 다크하고 쿨한 세계관이 특징인 ‘Roselia’ (로젤리아)의 공연이 펼쳐진다.

다음 날에는 음악 페스티벌에 출연한 경력이 있을 만큼 뛰어난 곡으로 주목받고 있는 ‘RAISE A SUILEN’(레이즈 어 스이렌) 무대를 선보인다. 마지막 날에는 ‘반짝반짝, 두근두근’을 테마로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활기찬 악곡을 특징으로 하는 ‘Poppin’Party’ (포핀 파티)가 무대에 오른다.

이와 함께 지난 3월 제4의 리얼밴드로 활동이 발표된 ‘Morfonica’(모르포니카), ‘마에지마 아미’(Pastel*Palettes의 마루야마 아야역)의 등장도 확정됐다.

‘BanG Dream! 8th☆LIVE' Natsu no Yagai 3DAYS 라이브 뷰잉은 다음달 21일부터 3일간 매일 오후 5시에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서면 4개 극장에서 열린다. 예매는 7월 31일 낮 12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BanG Dream!’은 밴드를 결성한 5명의 여고생들이 함께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일본 애니메이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