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인쇄광고 부문 28점 수상…총상금 1400만원

한국지역난방공사 강당에서 3일 열린 ‘2020 한난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제공.
한국지역난방공사 강당에서 3일 열린 ‘2020 한난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제공.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는 창의적인 홍보 아이디어 발굴과 청년 일자리 기회 창출을 위해 실시한 ‘2020 한난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공모전은 집단에너지와 신재생에너지·에너지절약 등을 주제로 동영상과 인쇄광고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대상 등 총 28점의 작품이 선정돼, 총 14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됐으며, 수상작들은 공사 유튜브 등 SNS 채널 게시, 따뜻:한난 사보 및 인쇄매체 게재 등 한난 공식 홍보채널에 PR 목적으로 활용된다.

지역난방공사는 "올해 7회째를 맞은 이번 공모전은 예년에 비해 출품 건수가 늘었음은 물론, 수준 높은 작품이 대거 출품됐다"며 "국민과 함께, 행복한 세상을 가꾸는 친환경 에너지리더로서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해 국민과 적극 소통하는 한편, 집단에너지의 친환경성을 적극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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