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버스정류장 74개 광고면에 공개

'칠성사이다X방탄소년단 광고카피 공모전' 당선작. 롯데칠성음료 제공
'칠성사이다X방탄소년단 광고카피 공모전' 당선작. 롯데칠성음료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오세영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X 방탄소년단 광고 카피 공모전'의 당선작을 버스쉘터 녹화사업이 진행 중인 양화∙신촌로 정류소 74개 광고면에 게재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7월 7일부터 31일까지 칠성사이다 X 방탄소년단 광고 카피 공모전을 실시했다. 이번 공모전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호흡하며 칠성사이다 브랜드 이미지에 활력을 더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은 이벤트 사이트에서 광고를 희망하는 정류장 및 방탄소년단 멤버 이미지를 선택하고 자신만의 광고 카피와 닉네임을 적어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과 닉네임이 적힌 디지털 포토카드도 증정했다.

공모전에는 총 60만여건의 광고 카피가 접수됐다. 일부 부적합 문구를 제외하고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74개 당선작이 선정되었다. 당선작은 칠성사이다 70주년 캠페인의 일환으로 버스쉘터 녹화사업이 진행 중인 양화∙신촌로(6.2km) 18개 버스정류소의 74개 광고면에 설치됐으며 이달 31일까지 게재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칠성사이다 광고 카피 공모전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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