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 기자] 하나은행은 고객과의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하나원큐M' 웹진을 창간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원큐M은 부동산, 세무, 투자, 금융 등 '똑똑한 자산관리'와 은퇴설계, 건강, 라이프 등의 '100년 행복 솔루션' 등을 담은 웹진이다. 알차고 유용한 전문가의 칼럼과 영상 콘텐츠 등을 지면이라는 한정된 공간을 벗어나 제공한다.
하나원큐M의 부동산 투어는 현장성을 느낄 수 있는 영상 콘텐츠로 전문가의 분석과 함께 시의성 있는 정보를 전달한다. 또 은퇴관리 노하우, 세무, 상속·증여, 미술품 시장 등의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와 취미, 건강, 여행, 미식 등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깊이, 현명하게 ▲같이, 기쁘게 ▲오래, 행복하게의 세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지성규 하나은행장은 "비대면 콘텐츠 수요가 증가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금융 정보를 온라인에서 제공하겠다"며 "고객의 삶을 더욱 풍성하고 가치 있게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신용수 기자
press@straigh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