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고객과의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하나원큐M' 웹진을 창간했다. 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은 고객과의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하나원큐M' 웹진을 창간했다. 하나은행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 기자] 하나은행은 고객과의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하나원큐M' 웹진을 창간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원큐M은 부동산, 세무, 투자, 금융 등 '똑똑한 자산관리'와 은퇴설계, 건강, 라이프 등의 '100년 행복 솔루션' 등을 담은 웹진이다. 알차고 유용한 전문가의 칼럼과 영상 콘텐츠 등을 지면이라는 한정된 공간을 벗어나 제공한다.

하나원큐M의 부동산 투어는 현장성을 느낄 수 있는 영상 콘텐츠로 전문가의 분석과 함께 시의성 있는 정보를 전달한다. 또 은퇴관리 노하우, 세무, 상속·증여, 미술품 시장 등의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와 취미, 건강, 여행, 미식 등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깊이, 현명하게 ▲같이, 기쁘게 ▲오래, 행복하게의 세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지성규 하나은행장은 "비대면 콘텐츠 수요가 증가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금융 정보를 온라인에서 제공하겠다"며 "고객의 삶을 더욱 풍성하고 가치 있게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