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스트레이트뉴스=양용은 기자] 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는 5일 14시부터 코로나 방역 수칙 및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사항을 철저히 지킨 가운데 중앙도서관 6층 국제회의장에서 임영문 총장 외 소수의 관계자들만 참석하여 ‘2020학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하였다.

2020년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성과 공유 및 확산을 위한 이번 성과보고회는 대진대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했고, 이시진 본부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임영문 총장의 환영사, ‘우수 프로그램 운영사례’와 ‘사업에 직접 참여한 학생들의 사례발표’, ‘대학혁신지원사업 서포터즈 활동발표’ 순으로 진행하였다.

▲ 대진대 ‘2020학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 사진제공= 대진대학교
▲ 대진대 ‘2020학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 사진제공= 대진대학교

또한, 2020 대학혁신지원사업 수도권역 성과포럼의 학생참여 콘텐츠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나는 학생강사다 : Grow Up Together’ 영상을 상영하여 대학의 모든 구성원들과 함께 미담을 공유하였다.

임영문 총장은 “이번 성과보고회를 통해 새로운 혁신의 발전방향을 진지하게 모색하고 나아가 대학혁신에 다방면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소통과 정보공유의 장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