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미션 달성 이벤트...경품 추첨 제공
마트, 전자제품 할인 및 여행, 테마파크 할인

신한카드는 갑진년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갑진년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2024년 갑진년 설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담은 ‘올 설날엔 신카해용(龍)’ 이벤트를 2월 1일부터 29일까지 한달 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이번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담은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객관식 퀴즈 한 문제를 맞힌 고객 중에서 총 2024명을 추첨해 1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한다.

각 업종 별 이용 미션을 달성하면 그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래곤 이벤트’도 준비했다.

미션은 ▲전통시장과 착한가격업소에서 3만원 이상 이용 ▲해외 온·오프라인 업종에서 5만원 이상 이용 ▲주요 온라인몰(쿠팡, 11번가, G마켓, SSG닷컴)과 OTT(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왓챠, 웨이브)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등 총 3개다.

미션을 모두 달성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청룡 골드바 10돈’을 증정한다. 2개 이상 미션을 달성한 고객 중 2명에게는 ‘삼성전자 갤럭시 S24’를 제공하고, 1개 이상 미션을 달성한 3명에게는 ‘LG전자 스탠바이미’를 증정한다. 럭키 드래곤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을 눌러야 참여할 수 있고, 1개 이상 미션을 달성한 고객 중 2024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제공한다.

설 연휴를 앞두고 쇼핑이나 가족들과 즐길 거리를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신카 세일 페스타’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신카 세일 페스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종 테마 별 허브(Hub)관으로 운영한다.

예를 들어, 전자제품·대형마트관’은 LG전자, 하이마트, 홈플러스, LF몰, 마켓컬리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전시미술관’에서는 유동룡미술관 신한카드 단독 2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신한카드는 신한SOL페이(쏠페이)에서 착한가격업소 지도서비스도 제공한다.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고객들이 더욱 손쉽게 착한가격업소를 찾을 수 있다.

‘올 설날엔 신카해용’ 이벤트는 신한SOL페이(쏠페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신카 세일 페스타 테마 별 세부 혜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