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뉴스] 홈플러스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는 ‘2018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해 전국 매장 세일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마이홈플러스 신한카드 결제 시 ‘브랜드 돈육 앞다리·뒷다리 전품목 2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제과·가공식품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서는 11대 제과·가공식품 브랜드 대표상품을 특별균일가에 선보이고, 브랜드별 행사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홈플러스는 제과음료, 라면, 휴지 등 가공·생활용품 300여 종을 1000원에 판매하고, 10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천원의 행복(10+1)’ 이벤트도 준비했다.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가전제품 및 완구, 의류 등 비식품 카테고리 할인행사도 마련했다. 

우선 삼성, LG, 위니아 등 ‘유명 가전브랜드 초특가 기획전’이 있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행사카드(신한·KB국민·삼성카드)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진열상품의 경우 할인가에 판매하기도 하며 쿠쿠·쿠첸 밥솥, 필립스 면도기, 난방가전, 피부미용기 등의 할인행사도 준비했다.

완구 전 품목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표상품으로는 헬로카봇, 손오공 공룡메카드 메가 시리즈, 캡쳐카 시리즈 등이 있다.

이 밖에도 홈플러스는 ‘F2F 가을의류 최대 30% 가격인하전’과 ‘유명 패션브랜드 최대 50% 할인행사’(몰 임대매장) 등 의류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