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방탄소년단(BTS)을 소재로 한 ‘BTS 월드’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이 방탄소년단(BTS)을 소재로 한 ‘BTS 월드’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넷마블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 기자] 넷마블이 방탄소년단(BTS)을 소재로 한 ‘BTS 월드’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넷마블은 방탄소년단 소재 매니저 게임 BTS 월드에 ‘어나더 스토리 시즌2’의 새로운 챕터와 신규 5성 카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시즌2는 서로 다른 삶을 살아가던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마법 상점(Magic Shop)’이라는 수상한 가게를 통해 만나게 되는 가상 시나리오 바탕의 콘텐츠다.

특히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챕터 3에서는 ‘망개떡의 비밀 레시피’를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가 전개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5성 카드를 추가하고, 오는 17일까지 카드 능력별 등장 확률이 차례대로 증가하는 ‘확률UP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아이템을 제공하는 ‘7일 출석 이벤트’와 뽑기 마일리지 획득량 및 골드 획득량 등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 ‘아이템 무료 뽑기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