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네 제공
인하네 제공

 

인하네 농업회사법인㈜이 추석 명절을 맞이하며 다양한 구성의 명품 추석 과일 선물세트 출시했다.
 
인기 있는 황금향, 샤인머스켓, 제주 애플 망고로 각각 다르게 구성하였으며, 제주도의 특산품인 감귤의 한 종류인 ‘황금향’은 부와 명품의 향기라는 의미처럼 명품 시리즈의 이름에 걸맞게 황금향을 같이 구성했다. 그 외 인기 많은 샤인머스켓과 제주 애플 망고는 최고의 품질만을 엄선하여 명품 시리즈에 걸맞게 제품들을 구성했다.
 
인하네 혼합과일 선물세트의 구성 중 2종 세트는 샤인머스켓과 제주 애플 망고 또는 황금향의 구성과 3종 세트인 샤인머스켓과 애플망고, 황금향을 혼합하여 인기 있는 구성의 합리적인 가격대의 추석 선물로 담았다.
 
아울러 하우스 감귤과 황금향도 추석 선물을 할 수 있게 명품 패키지로 변경하여 새로 출시됐다.
 
또한 선물을 보내는 이들의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과일 상자에 있는 통풍 구멍을 없애고 외부 오염 차단으로 제작하였으며 이중 포장으로 외부 공기가 들어가지 않게 패키지를 개선했다.
 
인하네는 이외에도 사과 배 선물세트, 굴비선물세트, 전복선물세트, 한과선물세트, 곶감 선물세트 등 다양한 명절 추석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인하네 전략기획팀 이기쁨 팀장은 “이번 추석은 고향에 직접 방문하지 못하고 선물로만 마음을 전하는 분들을 위해 선별 시스템을 거쳐 품질 좋은 제품만을 엄선했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보내는 분의 마음과 정성을 담을 수 있게 명품 시리즈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서라백
ⓒ서라백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