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온라인 333대 한정 판매 모델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는 온라인 333대 한정 판매 모델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는 온라인 333대 한정 판매 모델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은 최상위 트림 RE 시그니처에만 적용되는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를 RE 트림에 특별 적용한 333대 한정판 모델이다.

구매자를 위한 푸짐한 추가 혜택도 준비됐다. 추첨을 통해 XM3 TCe 260 RE(총 1명),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 256GB 모델(총 2명), LG 시네빔(총 3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총 150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월 25만원(할부기간 72개월 적용 시, 표준형 할부 금리 3.9%) 저금리 할부 상품을 이용할 경우 신차 출고 후 1년 간 차체 스크래치와 같은 경미한 수리를 보장해주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구매를 원하는 사람은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구매청약을 마치고, 'MY 르노삼성' 애플리케이션에서 공인인증 및 전자 계약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후 e-커머스 전문 상담사와의 상담을 통해 최종 계약 확정·출고를 진행하면 된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이번 XM3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프로모션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우리 국내 시장에서 주도하고 있는 자동차 e-커머스 트렌드에 XM3 333대 한정판 모델의 희소 가치를 더한 것”이라며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면서도 합리적인 조건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적극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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