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스페인, 네덜란드 등 유럽에 출시

 

LG전자가 6월 중으로 유럽에 LG벨벳을 출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6월 중으로 유럽에 LG벨벳을 출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6월 중으로 유럽에 LG벨벳을 출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16일(현지시간) 독일에서 LG벨벳 온라인 공개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이번 공개행사를 시작으로 오는 22일에는 이탈리아, 다음 달에는 독일, 스페인, 네덜란드 등 유럽 주요 국가에 LG벨벳을 출시한다.

유럽을 시작으로 LG전자는 북미, 중남미, 아시아 등 글로벌 주요 시장에도 LG벨벳을 출시할 예정이다.

해외에 출시되는 LG 벨벳은 기존 7개 색상 외에 오로라 실버, 뉴블랙 등 3개 색상이 추가된다. LG전자는 국가별 소비자 선호 색상 등을 고려해 제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LG 벨벳은 물방울 카메라, 3D 아크 디자인 등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이다.

LG전자는 LG 벨벳에 6.8형 P-OLED 기반 20.5:9 화면비의 풀비전 디스플레이 탑재해 몰입감 높은 시청 환경을 구현했다.

또 LG전자는 LG 벨벳 후면 글라스 아래에 머리카락 두께의 1/100 수준인 1㎛이하 간격으로 ‘광학 패턴’을 적용해 색감을 더 깊이 있고 입체감 있게 표현했다.

특히 ‘일루전 선셋’에는 광학 패턴 외에도 나노 물질 수백 층을 쌓아 올린 ‘나노 적층’ 필름을 붙여 매력적인 색상을 완성했다.

LG전자 MC 해외영업그룹 정수헌 부사장은 "코로나19를 감안해 LG 벨벳 해외 마케팅은 언택트 마케팅을 중심으로 전개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LG 벨벳의 볼수록 만지고 싶은 디자인, 6.8형 풀비전 디스플레이,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 등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