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로고 ‘쓰리 서클’에 각각 염원, 기원, 응원 메시지

쌍용차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영상 화면. 쌍용차 제공
쌍용차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영상 화면. 쌍용차 제공

쌍용자동차는 최근 수도권 지역 코로나19 확산세가 멈추지 않고 있는 가운데 기업 로고를 활용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적극 동참한다고 23일 밝혔다.

쌍용차는 이날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장려 영상을 공개했다.

'함께, 지키며, 나아갑니다'라는 슬로건의 이 캠페인 영상은 쌍용차의 기업로고인 3개의 원이 하나가 되고 또 분리가 되는 모습이 나왔다.

쌍용차는 해당 영상에 ‘하나된 마음을 모아 국민들과 언제나 함께 하는 동시에, 모두의 삶이 더 행복하고 안전해 지는 길을 추구하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앞장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각각의 원에 하나된 임직원들의 회사 경영정상화를 위한 염원, 고객들의 행복한 SUV라이프를 위한 기원, 코로나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나가는 대한민국을 위한 응원이라는 3가지 의미를 담았다.

쌍용차는 비대면 구매 트렌드에 맞춰 11번가, CJ오쇼핑 등 온라인 커머스와 홈쇼핑을 통한 판매 채널을 다양화하고 온라인 견적 및 구매상담 채널을 강화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판매 위축 상황에 적극 대응해 나가고 있다.

한편, 쌍용차는 올해 하반기 티볼리 에어 재출시, G4 렉스턴 부분변경 모델 및 국내 첫 준중형 SUV 전기차 출시 등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고 미래 경쟁력을 확보해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기반을 다져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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