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최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모란 당초 무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최고의 예와 정성의 마음을 품격 있게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세트’를 선보인다. 왕실의 부귀와 다복, 장수를 염원하는 모란 당초 무늬를 세트 케이스에 담아 고급스러움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후’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의 숨은 힘을 키워 자생의 힘을 강화하는 초자하비단 성분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데 도움을 주고, 진귀한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다스려줘 피부 스스로 힘을 갖게 하는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하는 자생에너지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추석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ml와 20ml가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화현 클렌징폼이 내장됐으며, 신제품 화현 일루미네이팅 에센스와 화현 아이세럼이 내장돼 풍성하게 구성했다.

LG생활건강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고귀한 황금빛 발효 에너지를 담아 피부의 절정을 깨우고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해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숨37° 로시크숨마 아티잔 4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이 세트는 예로부터 귀한 재료를 사용하고 시간, 정성을 들여 남다른 노력과 기법으로 예술품을 만들어내는 장인(Artisan)의 가치와 정신을 담았다. 로마시대 최고의 걸작품 왕관에서 모티브를 얻어, 장인의 기예를 담은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섬세하고 화려한 금속 세공 기법으로 다듬어진 아티잔 에디션의 디자인은 소중한 이에게 꿈의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해 품격과 가치를 높였다.

‘로시크숨마 아티잔 4종 스페셜 세트’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탄력감 넘치는 광채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로시크숨마의 주요 제품들로 구성, 특별함을 더했다.

로마 황실의 비방에서 영감을 얻은 발효의 정수 골든 엘릭서TM를 듬뿍 함유, 깊고 진한 텍스처로 피부를 감싸 탄력감과 윤기가 넘치게 가꿔주는 크림, 눈가 피부에 탄탄한 볼륨감과 화사한 느낌을 전달해 한층 어려 보이는 또렷한 눈매로 가꿔주는 아이크림, 그리고 피부 본연의 활력을 더해주는 스킨소프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다.

또한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부여하는 브라이트닝 앰풀인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앰풀과 밤사이 지친 피부에 근본적인 케어를 선사하는 로시크숨마 나이트 앰풀을 내장하여, 아침부터 저녁까지 피부 빛을 채워준다.
LG생활건강의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는 지치고 균형을 잃은 피부 환경을 개선해주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더욱 진화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차세대 대표 에센스로, 최적의 피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 성분인 '시그니처 29셀' 성분과 피부에 유효성분을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트랜스킨' 기술을 접목해 피부에 영양을 채우고 활력을 준다.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골드 패키지로 품격을 더했다.

한정으로 기획된 이번 세트에는 대표 제품인 에센스 50ml와 20ml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함께 사용했을 시 에센스 효능을 극대화해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을 정품 용량 이상으로 풍성하게 내장한 것이 특징이다. (셀 부스팅 정품 30ml, 16만원대 / 세트내장용량 32ml) 셀 부스팅 앰풀에 함유된 5가지 프리바이오틱스*가 심-마이크로 에센스의 젠-바이오틱스™와 만나 피부 환경을 더욱 효과적으로 개선해 줘, 차오르는 피부 탄력과 영양감의 진정한 럭셔리 스킨케어를 경험해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아 피부의 근본을 확실하게 변화시켜주고 피부에 찬란한 힘을 되찾아 주는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테르비나 AD 기획세트는 새로운 태반 컨셉 콜라겐 성분을 추가해 탄력을 강화시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하고 풍부한 영양을 선사한다. 스킨,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돼 더욱 찬란하게 빛나는 피부 에너지를 찾아주고 앰플이 추가로 내장돼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테르비나 더 골든’ 라인의 세럼을 추가해 더욱 깊고 진한 영양을 충전해주어 한결 젊어보이고 탄력있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자녹스의 안티에이징의 정수가 그대로 녹아있는 최고급 세트로 매일 특별한 관리를 받은 듯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는 경험을 선사하는 세트다.

또한 고급스러우면서도 현대적인 용기에 담겨 소중한 분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좋다.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제공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추석을 맞아 베스트셀러인 ‘수려한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에디션’과 더불어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매 시즌에 스페셜 세트로 출시되었던 천삼 선유 3종에 상황크림을 추가로 구성해 요즘 같은 때에 더욱 럭셔리한 홈케어가 가능하다. 천삼 상황 크림은 피부에 고보습막을 형성해주어 건조한 날씨에도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명품 한방 크림이다.

이 외에도 빠른 흡수력으로 메마른 눈가를 촉촉하고 팽팽하게 채워주는 천삼 상황 아이크림 10ml가 무려 3개 내장돼 있다. 그리고 피부 노화를 집중적으로 다스려주어 깊은 보습과 영양을 선사해주는 최고급 천삼 황금 앰플도 내장돼 있어 건조한 환절기에도 명품 피부의 완성을 도와준다.

이번 패키지는 고급스러운 금박과 화려한 꽃 패턴들로 장식돼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선물하기에도 알맞게 출시됐다.

LG생활건강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은 한국적 아름다움의 정수를 완성하는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라인, ‘예화담 명한미인도 명작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명한미인도 명작 2종 스페셜 세트’는 피부 본연의 윤택함을 가꿔주는 ‘명한보율단’, 기품 있는 외면을 완성해주는 차와 채화 포뮬라로써 자연 숙성된 전통 깊은 장흥 녹차 ‘청태전’ 과 사계절의 생명력을 담은 4가지 꽃 ‘화양채화’ 를 담아, 예로부터 강조돼 온 아름다움의 기준인 밝고 우아한 피부를 완성하는 명작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명한미인도 명작 2종 스페셜 세트는 금이 함유된 제형이 화사하고 윤택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골드 수액, 피부결 사이에 진한 영양감을 전해 기품 있는 윤기와 탄력감을 선사하는 고보습 유액으로 구성됐다.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케어 기능을 갖춰 탄력과 칙칙함, 건조함이 고민인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탄력을 전해준다.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병풀 추출성분, 베타인, 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으로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도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시카 밸런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환절기 지친 피부를 위한 베이직 보습 케어,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는 전세계 청정 숲에서 찾은 강력한 에너지를 담아 스트레스 받고 지친 피부의 징후들을 근본적으로 케어해주는 클린&내츄럴 처방의 보습 베이직 케어 라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크림 스페셜 세트는 지친 피부의 징후들을 종합적으로 개선해주는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 50ml에 20ml 추가 구성으로, 지친 피부 휴식을 위한 크림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클렌저부터 토너, 마스크 시트까지 함께 구성돼 민감해진 피부에 심플하고 강력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LG생활건강의 케어존 브랜드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2종’으로 구성된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아큐어EX 라인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11가지 허브 추출물이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하기 위해, 9무첨가 처방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끈적임 없는 맑고 산뜻한 사용감의 토너, 촉촉한 보습감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에멀전을 중심으로, 특별히 민감해진 스팟 부분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스팟 패치’를 세트에 추가해 더욱 효과적인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요즘같이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트러블이 고민인 시기에 필요한 제품이며, 평소 피부가 예민한 청소년, 사회 초년생에게 선물하기에도 적합하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오일 블렌딩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더테라피 오일 블렌딩 크림은 더페이스샵의 스테디셀러로, 유럽의 뷰티 테라피를 연구한 테라피스트의 에센셜 오일 노하우를 담은 안티에이징 케어 크림이다. 신선한 에센셜 오일로 구성된 젤크림과 촉촉한 영양 크림을 직접 섞어 쓰는 사용법으로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자연에서 찾은 원료를 담아 생명의 에너지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보습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망고씨드 라인은 피부 보호와 유연성 효과가 탁월한 망고씨드 성분이 풍부한 영양분을 피부에 전달해 실크처럼 부드러운 천연 보습보호막을 선사한다. 또한 쉐어버터에서 추출한 100% 천연 세라마이드 성분이 더해져 한층 견고한 보습 장벽을 세워 건조한 겨울철 사용하기 좋다.

온가족 지킴이 향균KIT세트 D호. LG생활건강 제공
온가족 지킴이 향균KIT세트 D호. LG생활건강 제공

 

‘온가족 지킴이 향균KIT세트D호’는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선물세트다. 가정에 비치 할 수 있는 손소독티슈, 핸드워시, 새니타이저 등으로 쉽고 깔끔하게 위생 습관을 챙길 수 있다. 이밖에도 최근 외출 필수품으로 꼽히는 휴대용 새니타이저와 숨편한 마스크까지 포함돼 있어 밖에서도 간편하게 개인위생관리를 할 수 있다. 요즘과 같은 시기에 누구나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돼 선물하는 사람의 센스와 받는 사람의 만족감이 배가되는 실용성을 갖춘 제품이다.

‘생활의 기쁨 #23’은 LG생활건강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오가니스트와 페리오로 구성돼 있어 호불호를 걱정하지 않고 선물할 수 있는 세트이다. 헤어케어 오가니스트 체리 블라썸은 달콤한 향기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아온 인기 제품이고 오가니스트 페퍼민트 샴푸는 답답한 두피를 위한 쿨링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페리오 치약과 오가니스트 바디워시의 조합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한 데 모아 풍성함을 전달하기에도 좋다

‘생활의 기쁨 #27’은 품격 있는 한방 제품을 선물하고 싶을 이들을 위해 구성한 선물 세트다. 오랜 시간 사랑받는 대표 브랜드 죽염의 치약과 리엔 로열젤리 샴푸와 컨디셔너, 비누를 모두 넣어 한방 컨셉을 고스란히 전할 수 있도록 꾸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내추럴 브랜드 오가니스트의 모로코아르간 샴푸와 프리미엄 탈모 증상 완화 제품인 닥터그루트까지 함께 구성돼 헤어 케어를 중심으로 실용성과 품격을 함께 담았다.

‘벨먼 39호’는 부드럽고 촉촉한 바디 피부를 신경 쓰는 이들을 위한 선물세트다. 벨먼의 대표 제품 스파 바디워시는 부드러운 각질 제거가 가능하고 샤워만으로 피부개선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자극적이지 않은 스크럽 제품을 포함, 비누 클렌지이 폼 등으로 구성돼 집에서 간단하게 하는 샤워만으로도 스파의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외출이 힘들어진 요즘 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다.

‘핑크솔트 41호’는 귀족소금으로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담은 프리미엄세트이다. 맑고 깨끗한 두피를 위한 샴푸와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까지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핑크솔트 치약이 구성돼 있다. 화사한 피부를 위한 핑크솔트 바디워시와 비누까지 포함돼 있어 남녀노소, 가구 구성원의 숫자와 상관없이 골고루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명절에 소비자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은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히트 선물세트다.

‘전지현 여신 머릿결 세트’는 모발 노화로 인한 문제 증상을 개선시키는 헤어 안티에이징 세트이다. 특허 받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결합기술로 약해진 모발 사이의 영양을 결합해주는 프리미엄 헤어케어 프로폴리테라 라인의 제품들로 구성된다. 명품 호주산 프로폴리스를 고스란히 담은 내용물과 클렌징하면서도 머릿결에 느껴지는 차별화된 사용감으로 풍부한 영양을 느낄 수 있다. 여행용으로 활용 가능한 미니어처까지 구성돼 있어 선물로 주기에도 좋고 다양한 구성을 직접 체험해보기에도 좋은 세트이다.

닥터그루트는 다양한 종류의 탈모 증상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탈모 증상 케어 제품이다. ‘닥터그루트 품격이 다른 탈모증상 완화 세트 VIP’ 에는 7가지 프리&프로 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 된 닥터그루트 마이크로 바이옴 샴푸가 포함돼 있어 두피 환경 개선에 더욱 큰 효과를 전달한다. 생분해 되는 옥수수전분 캡슐 형태의 샴푸액은 미세플라스틱 걱정없이 활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닥터그루트 제품들이 전달하는 고급스러움이 선물로 받는 순간 귀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