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PCO Partner’s e-아카데미‘ 교육 사이트 오픈
에너지산업계 최신기술부터 해외마케팅까지 다양한 콘텐츠 제공

KEPCO Partner's e-아카데미 메인화면
KEPCO Partner's e-아카데미 메인화면

[스트레이트뉴스 이정훈기자] 한국전력(대표이사 사장 김종갑)이 협력기업과 상생발전 위한 무료 e-러닝을 오픈,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전은 중소 협력기업 임직원들의 직무 역량을 높이고, 생산성을 향상하며 기업 경쟁력 제고와 상생의 사회적 가치를 구현하는데 기여하고자 무료 e-러닝 교육 사이트인 ’KEPCO Partner’s e-아카데미‘를 15일 오픈했다.

한전은 그동안 협력기업 임직원에게 한전 인재개발원 등에서 오프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나, 이번에 교육기회를 온라인까지로 확대한 것이다.

’KEPCO Partner’s e-아카데미‘에서는 재무·회계 등 경영일반과정부터 디지털변환,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 최신 기술동향과 해외마케팅 과정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주제별 세분화된 10분 내외의 동영상 콘텐츠를 PC와 모바일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한전 홈페이지 상단 메뉴 <기업센터-수출지원포털>을 통하거나 해당 인터넷 주소를 직접 입력해 접속할 수 있다.

향후에도 한전은 협력기업의 연구개발과 수출을 지원하고 동반성장과 상생 발전을 위한 지원방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