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뉴스 김현진기자] KB국민은행이 서울 영등포구 더케이타워에서 금융위원회·금융감독원 산하 '금융개혁 현장소통반'과 함께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과 함께하는 현장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간담회에서 시니어 고객들은 평소 금융거래에서 겪은 애로사항과 금융제도 개선점에 대한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전했다. 당국에서는 이선희 금융위 사무관, 장웅수 금감원 국장 등이 함께 했다.

KB국민은행은 "고객 친화적 디지털 인프라를 구현해 시니어 고객들이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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