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제공=스트레이트뉴스
카카오프렌즈 제공=스트레이트뉴스

카카오IX의 카카오프렌즈가 자체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을 공식 론칭하고 1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캐쥬얼 스낵 4종, 파인 스낵 3종 등 모두 7종이다.

선데이치즈볼은 ‘바쁜 일상 속에서 어쩐지 고독함을 느끼는 현대인을 위한 힐링 스낵’이라는 콘셉트 아래 혼자만의 휴식을 꿈꾸는 현대인들에게, 휴식의 도구로서 스낵의 가치를 새롭게 전달하는 의미를 지닌다.

캐쥬얼 스낵은 오리지널, 허니버터, 믹스치즈, 칠리 4가지 맛으로, 봉지, 틴케이스 패키지 중 용량 및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파인 스낵은 치즈밤(크림 치즈 슈), 럭키 테일(크림 치즈볼), 치즈 문(크리미 치즈 케이크) 3가지로, 패키지 안에는 각 스낵 종류별 스토리 카툰이 브로슈어 형태로 포함됐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데이치즈볼’ 굿즈도 공개된다. 25cm 치즈볼 라이언 인형을 비롯해 라운지 웨어 의류도 함께 판매된다.

카카오IX 김민규 리더는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를 줄여줄 수 있는 신개념 힐링 스낵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들 제품은 이날 오전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내년 1월 팝업스토어 형태로 시작해 점차 확장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