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뉴스 김세헌기자] 유학서비스전문기업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가수 에릭남과 함께하는 ‘유학 시그널 콘서트’를 개최한다.

edm유학센터가 어학연수, 유학, 미래에 대한 학생들의 궁금증과 고민을 풀어주기 위해 마련한 이번 콘서트는 오는 14일 오후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린다. 특히 이번 행사는 edm세계유학박람회(서울), 제14회 영국유학박람회 기간 중 진행돼 학/석사 유학, 초중고유학,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해외인턴십 등에 관심을 가진 학생들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콘서트는 가수 에릭남이 직접 자신의 유학&어학연수 경험 노하우를 전달하고, 학생들의 진로 고민을 상담해주는 ‘유학시크널토크’ 코너가 마련된다. 또, 에릭남의 인기곡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꿀보이스 라이브 공연’이 진행돼 참가자들에게 감동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 외에도 콘서트 참가자만을 위한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에릭남의 ‘유학 시그널 콘서트’는 edm세계유학박람회(서울), 제14회 영국유학박람회에 참가한 학생들 중 현장에서 학교를 등록한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티켓 1인 2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콘서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edm세계유학박람회 또는 제14회 영국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완료한 뒤, 현장에 참가해 학교를 등록하고 티켓을 받으면 된다.

edm유학센터는 10월 한 달 동안 전국에서 edm세계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영국, 미국, 캐나다, 호주, 영국, 아일랜드, 뉴질랜드 등 전세계 11개국에서 명문 대학·대학원, 어학기관이 참가해 일대일 심층 상담은 물론 최신 유학, 어학연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외대학 5,936건 합격 건수를 기록한 edm유학센터의 노하우를 담은 ‘유학 커리어 세미나’도 무료로 진행된다. edm세계유학박람회는 지난 6,7일 대전과 부산 박람회를 성료하고 13~14일 서울 코엑스, 20일 대구 노보텔에서 박람회 일정을 진행한다.

아울러 국내 최대 규모의 제14회 영국유학박람회는 서울 코엑스에서 13~14일 양일간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옥스퍼드경영대학원, 맨체스터 대학교 등 세계 TOP 명문대학이 대거 참가해 실질적인 영국 유학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