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서울의료원서 친환경 기술 활용 '힐링 프로젝트' 눈길
엡손, 서울의료원서 친환경 기술 활용 '힐링 프로젝트' 눈길
  • 김세헌 기자 (betterman89@gmail.com)
  • 승인 2018.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레이트뉴스 김세헌기자] 한국엡손이 ‘지구와 우리 삶의 힐링’을 주제로 서울의료원에서 환자와 가족 대상으로 지난 19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사회공헌 활동과 함께 자사 제품도 기부한다고 밝혔다.

엡손은 친환경 기술력으로 힐링 휴식존, 체험존, 기념품 증정, 특별공연 등 4개의 프로젝트를 마련해 삭막한 병원생활에 색다른 경험, 희망, 휴식을 제공한다.

휴식존에는 부스 내 숲 속 영상 투사로 병원 방문객들에게 힐링을 제공한다. 또 화면에 펜이나 손으로 그림 그리기가 가능한 인터랙티브 프로젝터(EB-595Wi)를 활용한 그리기 존, 환경보호 컨셉의 동물 사진전도 운영한다.

체험존에서는 포토 프린터(PM-1405U)로 사진 인화 서비스와 라벨프린터로 희망 문구를 출력한 기념팔찌를 환자 및 방문객에게 제공한다.

마술쇼, 어쿠스틱밴드 공연 등 특별 공연도 놓칠 수 없는 즐거움. 조명 기능이 있는 라이트 씬 프로젝터(EV-100/105)를 설치해 공연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울러 의료원 메인 로비에 친환경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프로젝터(EB-L140외)를 설치해 행사 의미를 전달할 계획이다.

엡손 관계자는 “환자·가족의 건강개선과 삶의 질 향상이라는 좋은 취지에 엡손 친환경 제품이 활용돼 뜻 깊다”며 “앞으로도 엡손의 우수한 친환경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민의 삶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목도가 높은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