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장현지구 월곶~판교선 장교역 초역세권 '시흥장현 유승한내들 퍼스트파크' @유승종합건설
시흥장현지구 월곶~판교선 장교역 초역세권 '시흥장현 유승한내들 퍼스트파크' @유승종합건설

분양 불패의 시흥장현지구의 노른자위 자리에 분양단지가 선보인다.

29일 유승종합건설은 12월 경기도 시흥시 장현지구에서 ‘시흥장현 유승한내들 퍼스트파크’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시흥장현 C-4BL에 자리한 이 단지는 전용 84~104㎡ 총 676가구로서 지하 2층~지상 25층 7개 동이다.

오는 2025년 개통 예정인 월곶~판교선 장곡역이 바로 앞이다. 신안산선 등과도 가까워 수도권 주요 도심이 30분대 생활권이다.

직주근접형 배후단지로 일자리가 풍부한 반월국가산업단지, 매화일반산업단지, 시흥광명 테크노밸리(예정) 등이 멀지 않다.

이 단지는 주거편의성을 높인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하고, 4베이 설계로 실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일부 세대에는 5베이 설계와 룸테라스를 도입하는 등 혁신적인 구조를 선보일 계획이다. 

단지 내 ‘유승 유로웨이’도 관심사다. ‘유승 유로웨이’는 북유럽 감성을 담은 스트리트몰이다. 단지 입주자는 원스톱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시흥 장현지구는 총면적 293만여㎡에 2만 가구가 들어선다. 수도권 공공주택지구로 민간택지보다 분양가가 합리적이다.

이 단지의 분양 호재는 시흥과 광명, 안양, 판교 등 수도권 주요 도심을 거치는 월곶~판교선(2025년 개통)이다. 장곡역은 신안산선과 서해선(소사~원시)과 한 정거장이다.

이 단지는 입주에 맞춰 안심통학의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개교된다. 단지 남동쪽 부근에 장현지구 내 최대규모의 근린공원이 조성 중이다.

‘시흥장현 유승한내들 퍼스트파크’ 견본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장현동 331-1번지 인근 고등학교 예정 터에 마련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