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브랜드 아이레시피(irecipe)가 첫 색조 라인 ‘바이브 업 틴티드 선 비비 2종’과 ‘바이브 업 프리즘 컬러 립밤 4종’을 선보이며, 그룹 NMIXX(엔믹스) 지우와 함께한 코스모폴리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브랜드가 제안하는 올겨울 메이크업 키워드 ‘별빛광(Starglow)’을 중심으로, 지우의 투명한 피부와 자연스러운 윤광 메이크업 무드를 담았다.

아이레시피는 이번 화보에서 ‘바이브 업 틴티드 선 비비’, ‘프리즘 컬러 립밤’, ‘크림 인 토너 미스트’ 등 주요 제품을 선보이며 겨울철 톤 체인저 뷰티룩을 제안했다. 특히 무신사 단독 선런칭을 통해 신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즘 립밤 듀오 구매 고객에게는 파우치 키링 증정과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바이브 업 틴티드 선 비비’는 오로라 블루·핑크 2종으로 SPF50+ PA++++의 3중 기능성을 갖춘 베이스 제품이다. 독자 성분 ‘레테놀플렉스™’가 함유돼 광노화로 인한 탄력 저하와 색소 침착을 개선하며, ‘SUNSIL-S UV 캡슐 기술’이 끈적임 없이 밀착되고 24시간 컬러 지속력을 유지한다.

함께 출시된 ‘프리즘 컬러 립밤’은 주름 개선과 자외선 차단 2중 기능성을 갖춘 립케어 컬러밤으로, 8가지 펩타이드 복합체와 히알루론산, 세라플렉스 성분이 보습과 탄력 개선을 돕는다. 베어 쉬폰, 코코 핑크, 베리 레드, 캔디 코랄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