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파 기념 3000명 추첨 스타벅스 기프티콘 이벤트 진행

투자관련 감각적 콘텐츠로 트렌드 주도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가 업계 최초로 3000만 뷰를 돌파 기념 이벤트를 오늘부터 7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자산운용 유튜브 채널은 2018년 ‘함안댁의 비밀’, 2019년 ‘남지니’ 에 이어 올해는 걸그룹 EXID 출신 하니를 내세운 ‘굴려라 머니’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금융투자업계 디지털 광고의 흐름을 선도하고 있다.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ETF, TDF 상품을 소개하는 등 시장의 관심사를 빠르게 반영한 점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평이다.

이에 더해 펀드매니저들이 직접 설명하는 상품 영상부터, 시황과 투자에 대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정기 웹세미나 영상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왔다. ETF와 연금투자에 대한 영상도 꾸준히 제작해 시청자들의 관심사을 끌었다.

삼성자산운용 관계자는 “개인 투자자들이 펀드에 쉽게 접근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다양한 영상을 제작해온 것이 결실을 맺었다”며 “앞으로도 ‘투알못’부터 투자에 관심있는 시청자들까지 다양하게 만족시킬 수 있는 영상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자산운용은 3000만뷰 달성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2일까지 삼성자산운용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인증 설문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자산운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자산운용은 금투업계 최초 유튜브 채널 조회수 3000만뷰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제공=삼성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은 금투업계 최초 유튜브 채널 조회수 3000만뷰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제공=삼성자산운용)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