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신문=박광천 기자] 2012년 08월 07일

 

바이엘헬스케어의 ‘스테로이드 0%, 비타민 성분의 기저귀발진 치료제 비판텐’은 <착한 맘 착한 아기, 비판텐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비판텐 공식 홈페이지(http://www.bepanthen.co.kr) 에서 8월 6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착한 맘 착한 아기, 비판텐 아기모델 선발대회>의 참여는 기저귀를 차는 만 1세부터 2세까지의 아기에게만 해당되며, 비판텐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 아기 사진과 함께 모델 참여 이유를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바이엘헬스케어, '착한 맘 착한 아기, 비판텐 아기모델 선발대회' 개최


바이엘 헬스케어는 응모자 중 1명을 대상으로 선정해 비판텐의 1년 광고 모델 활동 기회를 부여하고, 대상으로 선정된 아기의 이름으로 홀트아동복지회에 100만원 후원금도 전달한다.

또한 응모자 1인 당 5,000원씩을 적립, 대회 기간 중 조성된 최종 적립금을 홀트아동복지회 280일의 설레임 캠페인에 ‘비판텐 아기 모델 참여자 일동’명으로 기부할 계획이다.

비판텐과 선발대회의 응모자가 동참해 전달하는 후원금은 홀트아동복지회 보호아동의 양육비 및 미혼모자 가정 아동의 양육비, 미혼모 자립 지원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바이엘헬스케어 비판텐 담당 강현석 PM은 “그동안 육아맘들이 비판텐에 보내 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선발대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예쁜 아기의 모습도 자랑하고, 아기와 함께 뜻깊은 일에도 참여할 수 있는 1석2조의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광천 기자 mis728@hanmail.net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