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일부터 10월 8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공연 실시

국회는 내일(3일)부터 10월 8일까지(9월17일제외)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90분간 국회잔디마당에서 '국회 주말전통공연'가을시즌 공연을 개최한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국회 주말전통공연은 “세계유산산책 판소리-셰익스피어 시리즈”, “프로이트를 만난 판소리 속 그들”이라는 주제로 성황리에 마쳤고, 올해 가을시즌에는 “셜록, 아리랑의 비밀” 이라는 새로운 테마로 막을 올리게 된다.

이번 공연은 명탐정 셜록이 세 편의 동화 <엄마 마중>, <민들레의 꿈>, <오징어와 검복>을 단서로 잃어버린 아리랑을 찾는 과정을 동화 애니메이션을 활용하여 독창적으로 구성하였다.

중견배우 김명수(셜록 역), 국립창극단 서정금(빨간모자 역)과 김학용(늑대 역), KBS국악경연대회 대상 수상자 안이호, 성우 김석환과 프렐류드 재즈밴드 등이 출연하여 8가지 아리랑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3편의 동화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여 3개의 대형 전자스크린을 통해 상영함으로써 더욱 다이나믹하고 입체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가족단위로 방문하는 국민들에게 감동과 흥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본 공연은 세계유산산책 홈페이지(http://gung.or.kr/assm) 예약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