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가 ‘체리마호: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영화를 오는 13일 단독 개봉한다.

‘체리마호’는 연애 경험 없이 30살 생일을 맞이한 주인공 ‘아다치’가 접촉한 사람의 속마음을 읽을 수 있는 마법 같은 능력을 얻게 되고, 그로 인해 회사 동기인 완벽남 ‘쿠로사와’(마치다 케이타)가 자신을 짝사랑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아슬아슬한 사내연애를 그린 순도 100% 하트워밍 이야기를 다룬다.

관계에 서툴고 소심해 겁먹느라 바빠 언제나 외로웠던 주인공이 특별한 능력을 통해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섬세하면서도 따뜻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원작 만화를 기반으로 하여 개봉 전부터 수많은 팬의 열렬한 개봉 소취가 끊이지 않았던 ‘체리마호’는 일본은 물론이고 대만, 태국 등 아시아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메가박스, '2022 썸머 클래식 페스티벌’ 중계

메가박스의 큐레이션 브랜드 ‘클래식 소사이어티’가 지상 최대 한여름밤 '2022 썸머 클래식 페스티벌’을 중계 상영한다.

'2022 썸머 클래식 페스티벌’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클래식 페스티벌의 생생한 실황을 메가박스 스크린을 통해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7월 31일 브레겐츠 페스티벌에서 공연하는 오페라 <나비부인>을 시작으로 8월 14일 잘츠부르크 페스티벌에서 공연하는 <다니엘 바렌보임 &서동시집 오케스트라>콘서트, 21일 오페라 <마술피리>, 8월 28일 베로나 오페라 페스티벌에서 공연하는 오페라 <카르멘>까지 4편을 각각 저녁 7시에 상영한다.

'2022 썸머 클래식 페스티벌’은 메가박스 전국 지점에서 상연하며, 매 작품마다 상영 지점이 다를 수 있어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씨지밤, VIP 인센티브’ 행사

CGV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관객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할 ‘씨지밤(CGV Bomb), VIP 인센티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외화는 물론 한국 영화 기대작들이 가득한 7월과 8월, 보고 싶은 영화도 관람하고 VIP 승급 포인트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VIP 승급 포인트란 VIP 승급 및 유지에 기여하는 가상의 포인트다.

‘씨지밤, VIP 인센티브’ 이벤트는 7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영화를 한 편 관람할 경우 VIP 승급 포인트 500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두 편 관람 시에는 VIP 승급 포인트 2천 점과 영화 2천 원 할인쿠폰 2매를 추가로 지급하는 방식이다. 

‘씨지밤, VIP 인센티브’ 이벤트는 CGV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탬프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개인별 다음 승급까지 남은 포인트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