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알파 MTS 내 투자상담TALK 서비스
15년 이상 베테랑PB 차별화된 상담 제공
신한금융투자는 코로나19 이후 달라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의 상담 시간을 오후 8시까지 확대했다고 6일 밝혔다.
고객편의와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신한금투는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의 상담 시간을 기존 ‘평일 08:30~17:00’ 에서 3시간 연장해 ‘평일 08:30~20:00’로 확대 운영한다. 고객들은 유선 및 신한알파 MTS 내 ‘투자상담TALK’ 서비스를 통해 맞춤형 투자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비대면 거래 고객들도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를 통해 경력 15년 이상인 베테랑 PB의 차별화된 투자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기존 대면채널에 준하는 전문 PB의 실시간 투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화상상담’ 서비스도 도입하여 상담채널을 확대 예정이다.
신한금융투자 김계흥 디지털고객본부장은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디지털 화상상담’ 서비스도 하반기 중에 시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비대면 거래 고객의 상담 접근성을 확대하고, '고객 중심'의 금융에 다가가기 위해 차별화된 투자 상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한금융투자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는 전용번호 및 투자상담TALK(신한알파 앱 내)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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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석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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