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K-브랜드 문화축제’

▲‘2022 K-브랜드 문화축제’ 가요 부문에서 K-켄텐츠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퍼포먼스 트로트그룹 MSG (왼쪽부터) 민소-승희-한비-지원이 포토타임을 가졌다. / 양용은 기자 taeji1368@naver.com
▲‘2022 K-브랜드 문화축제’ 가요 부문에서 K-켄텐츠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퍼포먼스 트로트그룹 MSG (왼쪽부터) 민소-승희-한비-지원이 포토타임을 가졌다. / 양용은 기자 taeji1368@naver.com

퍼포먼스 트로트그룹 MSG(민소-승희-한비-지원)가 지난 28일(월) 서울시 광진구 소재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2 K-브랜드 문화축제’ K-켄텐츠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가요 부문에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포토타임을 가졌다.

2022년 12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 예정인 ‘MSG’의 신곡 ‘배달의 민수’는 드마라, 영화, OST 및 광고음악 전문 프로듀서 채필경의 프로듀싱 참여로 10대, 20대 연령의 그룹이 갖지 못한 노련미와 완숙미를 선보이고, 30대 그룹만의 섹슈얼한 매력으로 앨범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MSG의 리더이자 메인보컬 승희는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레이싱모델로, 과거 댄스 퍼포먼스 그룹 ‘가이아’의 리더로 활약한 경험을 바탕으로 MSG만의 특별한 컨셉과 컬러를 준비하여 대중들과 만날 계획이다.

한편 ‘K-브랜드 문화축제’는 국내외 모델, 가수, 연기자, 디자이너, 셀럽, 산업인들이 함께 했으며, 시상식에서는 고객만족 경영으로 건전하고 질 높은 소비 문화 정착에 앞장 선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엠블럼과 함께 상패, 인증서를 수여했다.

[스트레이트뉴스 양용은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