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월의 월급...최대66만원 환급+3만원 지급
중도인출, 장기유지보너스 추가적립 등 혜택

케이뱅크는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연금저축 상품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제공=케이뱅크)
케이뱅크는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연금저축 상품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제공=케이뱅크)

케이뱅크가 연말정산 시즌을 맞이해 최대 66만원을 환급 받을 수 있는 연금저축 상품 가입 시 3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연금저축은 연말정산 시 최대 66만원 세액공제를 제공해 이른바 ‘13월의 월급’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노후생활비를 저축하고 세액공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연말정산 시즌 주목받는 상품이다.

케이뱅크는 보험사와 제휴를 맺고 연금저축 상품 3가지를 제공 중이다.

한화생명 제휴로 제공하는 연금저축 상품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연말정산 시 최대 66만원 환급과 함께 3만원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월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을 제공하며, 가입 후 2회차 보험료 납입 후 지급된다. 한화생명 제휴 상품은 기본 보험료의 최대 200%까지 추가납입이 가능해 편리하게 자금을 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하나생명,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과 제휴한 연금저축 상품도 있다.

하나생명 제휴 상품은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 때 중도 인출이 가능하며,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제휴 상품의 경우 장기유지보너스 추가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연금저축을 비롯한 다양한 보험상품을 편리하게 조회하고 빠르게 설계하는 ‘모바일 슈랑스(모바일+방카슈랑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내게 꼭 맞는 보험상품을 쉽고 간단하게 가입하고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