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나무가 운영하는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27일 런칭 11주년을 기념해 VIP 회원 및 앰버서더들을 위한 ‘고객 감사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약 100여명의 랭킹닭컴 VIP 회원 및 앰버서더를 초청해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메이드림(MADE林)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오리온은 부스를 마련해 신제품인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아이솔레이트 딸기’ 시음 행사를 열었다. 이 제품은 1스쿱(42g)당 달걀 5개 분량의 단백질 30g에 당 함량은 1g에 불과한 고단백 저당 제품으로 랭킹닭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오리온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제품은 랭킹닭컴에서 단독 판매되고 있다.

또한 랭킹닭컴은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 쉐이크’와 ‘타브카 오리지널’ 등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가수 별의 스페셜 공연과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로 행사의 풍성함을 더했다.

김현민 푸드나무 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랭킹닭컴은 고객님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또 기존 제품보다 단백질 함량을 높인 러브잇 프로 제품과 차주 출시될 PB 브랜드 랭커도 소개했다.

푸드나무의 대표 플랫폼인 랭킹닭컴은 3월말 기준 270만 명의 누적 회원 수를 보유하며 닭가슴살 및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당일·새벽 배송 서비스인 특급배송과 더불어 일반배송 역시 주문 마감 시간을 밤 12시로 연장해 전국 어디서든 ‘오늘 주문 내일 도착’이 가능하다.

랭킹닭컴은 가성비 있는 고품질의 PB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기존 제품보다 단백질 함량을 높인 프로 라인을 확장하는 등 고객 만족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