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진구-하석진-정만식-김혜화-이일화, 특별출연 라인업 / 사진=바로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구, 빅웨일엔터테인먼트, 제이풀엔터테인먼트, 유엠아이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진구-하석진-정만식-김혜화-이일화, 특별출연 라인업 / 사진=바로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구, 빅웨일엔터테인먼트, 제이풀엔터테인먼트, 유엠아이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가 진구, 하석진, 정만식, 김혜화, 그리고 이일화까지, 존재감부터 든든한 배우들의 특별한 활약을 예고했다.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가 공승연, 유준상, 김재영 등 주연 배우들과 함께 매회 다양한 에피소드를 이끌어갈 특별출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진구, 하석진, 정만식, 김혜화, 이일화가 가세해 더욱 탄탄하고 풍성한 스토리를 완성, 드라마를 더욱 빛내줄 예정이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인생에서 한 번도 센터였던 적 없는 아이돌 출신 여행 리포터가 의뢰받은 여행들을 대신해 주며 진정한 성공과 삶의 의미를 깨달아 가는 과정을 그린 본격 힐링 트립 감성 드라마로 일본의 베스트 셀러에 오른 하라다 마하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에피소드마다 특별한 여행을 의뢰하는 의뢰인들의 가슴 따뜻한 사연과 다이내믹한 사건들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내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 곳곳의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여행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드라마의 특성상 에피소드마다 여행을 의뢰하는 의뢰인들이 등장, 희로애락을 품은 캐릭터들의 서사가 새로운 여행지와 함께 펼쳐지는 만큼,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의 특별출연은 각 스토리의 중심이자 흐름을 이끌어가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몰입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진구, 하석진, 정만식, 김혜화, 이일화까지,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을 모두 겸비한 배우들이 출연한다는 소식은 벌써부터 드라마에서 어떤 캐릭터로 등장하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작품에서 장르를 불문하고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내공 깊은 연기를 선보여왔던 진구, 특유의 진정성이 돋보이는 연기와 입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지닌 하석진, 독보적 카리스마와 탄탄한 연기력을 겸비한 정만식, 최근 종영한 드라마 ‘법쩐’을 통해 자신의 진가를 완벽히 증명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김혜화, 그리고 대체 불가능한 존재감으로 작품에 신뢰를 더하는 배우 이일화까지. 과연 이번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에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에 제작진은 “에피소드마다 각 캐릭터에 가장 적합한 배우들을 캐스팅하려고 했다. 믿음직스러운 배우들의 특별한 출연 덕분에 드라마의 매력이 더욱 생생하게 살아날 것 같다. 이 배우들이 어떤 캐릭터로 등장할지, 그리고 어떤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그려낼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편성을 논의 중이며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스트레이트뉴스 양용은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