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3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코웨이, 신성델타테크, 경동나비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3년 9월 27일부터 2023년 10월 27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083,515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048,500개와 비교하면 0.1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10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순위는 코웨이, 신성델타테크, 경동나비엔, 파세코, 위닉스, 자이글, 하츠, 에브리봇, PN풍년, 부방, 새로닉스, 쿠쿠홈시스, 신일전자, 오텍, 한독크린텍, 피코그램, 위니아, 엔바이오니아 순으로 분석됐다.
코웨이 브랜드는 참여지수 394,376 미디어지수 473,187 소통지수 1,317,326 커뮤니티지수 1,722,307 시장지수 2,680,209 사회공헌지수 87,64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675,050으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6,824,660과 비교해보면 2.19% 하락했다.
신성델타테크 브랜드는 참여지수 1,680,504 미디어지수 553,548 소통지수 314,262 커뮤니티지수 461,705 시장지수 1,230,814 사회공헌지수 28,34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269,179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3,223,227과 비교해보면 32.45% 상승했다.
경동나비엔 브랜드는 참여지수 287,336 미디어지수 260,923 소통지수 577,907 커뮤니티지수 819,724 시장지수 595,724 사회공헌지수 30,97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572,585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2,061,624와 비교해보면 24.78% 상승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