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리뉴얼된 황비와 웅비의 두 번째 생일파티 열어
배우 권혁수 등장 유튜브 콘텐츠...SNS 통해 홍보 캠페인

KRX, 공식캐릭터 황비 웅비를 활용한 홍보캠페인의 일환으로 설치된 황비 조형물 앞에서 한국거래소 임원진들이 함께한 모습. 가운데가 손병두 이사장. 한국거래소 제공.
KRX, 공식캐릭터 황비 웅비를 활용한 홍보캠페인의 일환으로 설치된 황비 조형물 앞에서 한국거래소 임원진들이 함께한 모습. 가운데가 손병두 이사장. 한국거래소 제공.

한국거래소는 고객 친화적 이미지 제고 및 대중 소통강화 목적으로 6일부터 17일까지 공식 캐릭터 황비·웅비 홍보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2021년 11월 리뉴얼 된 황비와 웅비의 두 번째 생일파티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서울사옥 외부에는 6m 높이의 황비·웅비 조형물을 전시하고, 내부에는 황비·웅비 팝업(POP-UP) 카페를 운영해 에어팟 맥스, 에어팟 등 다양한 추첨 이벤트 진행한다.

오는 10에는 권경영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배우 권혁수가 황비·웅비 팝업카페 사장으로 출연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촬영하는 등 거래소 공식 SNS에 황비·웅비 홍보캠페인 관련 다양한 콘텐츠가 게재될 예정이다.

한국거래소 측은 "향후에도 동 캐릭터를 다양하게 활용해 나감으로써 보다 친근하고 국민과 함께 하는 증권시장으로 성장해 나가는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고객서비스를 강화하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