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화이트데이 달콤 백화점' 기획전을 개최했다. 컬리 제공
컬리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화이트데이 달콤 백화점' 기획전을 개최했다. 컬리 제공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화이트데이 달콤 백화점' 기획전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300여 가지 상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달콤한 사탕부터 향수, 케이크, 립스틱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기념일 한정 특가 디저트류를 비롯해 8% 깜짝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특별한 날에 선물하기 좋은 꽃다발도 마련했다.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만든 꽃다발은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견고한 전용 박스에 넣어 배송된다. '러쉬', '탬버린즈', '논픽션', '조 말론 런던' 등 뷰티 브랜드의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직장인들을 위한 선물 추천 카테고리도 준비했다. 하나씩 개별 포장돼 있어 동료들과 나눠 먹기 좋은 '리터스포트'의 초코 큐브 초콜릿 등이 대상이다. 또 '킷캣'의 미니 오리지널 초코 웨이퍼는 14% 할인된 가격에, '마즈' 트윅스 미니스 초콜릿바 픽앤믹스는 13%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이밖에도 베이커리·간식, 감사 선물, 아이들 선물 등 다양한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추천한다. '나폴레옹' 미니 쿠키 6종 세트, '기화병가' 틴케이스 버터 에그롤, '메종엠오' 쿠키 6종 선물세트 등 유명한 베이커리 세트를 선물 상자에 담았다.

[스트레이트뉴스 함영원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