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4명 추첨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 증정
NH pay 이용 고객 경품 이벤트...영화 할인 예매도

NH농협카드제공.
NH농협카드제공.

NH농협카드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신학기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NH농협 개인카드(단,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로 3월 한 달간 국내 가맹점에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응모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응모는 NH농협카드앱(공식홈페이지 포함)에서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4명에게 컬쳐랜드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교육비 자동납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 개인카드(단,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로 3월 31일까지 교육비(학부모부담금) 카드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이벤트 응모 시 GS25 모바일쿠폰 5000원권을 제공한다. 단, 4월 말일까지 1회 이상 교육비 자동납부가 인정되어야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NH pay에서는 ‘숨 쉬는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 NH pay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3월 한 달간 총 2번(1회차:3.1~3.15, 2회차:3.16~3.31)에 걸쳐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로보락 로봇청소기,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다이슨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봄철 미세먼지를 피해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NH pay 영화예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NH pay에서 '영화예매' 서비스를 이용하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을 매당 최대 7000원까지 즉시할인(할인한도 : 월 최대 4매)받을 수 있다. NH pay 영화예매 서비스는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NH농협 개인카드(단,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를 이용해 결제해야 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홈페이지ㆍNH농협카드앱ㆍNH pay)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