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스누피'·신한 '미니언즈' 입혀

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 제공.

카드업계가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29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이날 KB국민카드는 만화영화 ‘피너츠(Peanuts)’와 콜라보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스누피 에디션’을 출시했다.

피너츠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세대 모두가 좋아하는 만화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의 전면과 후면에 인기 캐릭터인 스누피와 우드스탁, 찰리브라운을 입혔다.

피너츠와 콜라보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스누피 에디션은 ▲스누피 ▲카툰 ▲동산 ▲나무 4종으로 출시되며, 원하는 디자인으로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다.

이 카드는 KB페이 앱 하나로 발급, 환전, 이용 및 조회까지 가능한 상품으로 전 세계 56종의 통화에 대해 100%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 없이 해외 가맹점 이용 및 ATM 인출시 수수료가 면제되며, KB 페이 외화머니 잔액이 이용금액보다 부족한 경우 연결 계좌에서 자동으로 충전하는 ‘부족금액 자동충전 서비스’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남녀노소 불문 오랫동안 사랑받은 세계적 캐릭터 스누피의 귀여운 모습을 KB국민 대표 여행 특화상품인 트래블러스 카드에 담았다”고 말했다.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 제공.

전날 신한카드는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를 디자인한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 상품을 선보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미니언즈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영화 ‘슈퍼배드4’ 개봉에 맞춰 신규 디자인이 출시된 만큼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한카드는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 이용 고객들을 위해 전 세계 곳곳에서 누릴 수 있는 숙박, 쇼핑, 투어 등여행 관련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우선 일본으로 여행하는 고객이라면 일본 세이부 그룹의 세계적인 호텔 체인 ‘세이부 프린스 호텔’ 숙박을 할인받을 수 있다. 내년 3월 31일까지 세이부 프린스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시 객실 최적가에서 5%가 추가로 할인된다.

또한 태국의 비치프론트 리조트로 유명한 ‘아웃리거 리조트’의 코사무이 또는 카오락 숙소 예약 시 3코스 저녁식사 2인 세트를 제공하며, 싱가포르와 홍콩에서 운항하는 아시아럭셔리 크루즈 ‘리조트월드크루즈’ 예약 시 50달러 상당의 온보드크레딧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카드는 마이애미, 라스베가스, 뉴욕 등 미국 전역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 체인 ‘트럼프 호텔’ 예약 시 객실 최적가에서 10%를 할인해 준다.

하와이에서는 힐튼브랜드의 최고급 호텔 중 하나로, 와이키키에 위치한 ‘LXR 호텔 리조트’를 객실 최적가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비치프론트 리조트인 ‘아웃리거 리조트 하와이’도 숙박 예약 시 객실 최적가에서 5%가 할인된다. 괌에선 해변가 및 쇼핑몰과의 접근성이 좋은 ‘웨스틴 리조트 괌’ 예약 시 객실 최적가의 10%를 할인해 준다.

[스트레이트뉴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