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히어로 vs 팀 기성용의 한판 승부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쿠팡플레이 제공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쿠팡플레이 제공

가수 임영웅이 자선축구대회에서 팬들과 만난다.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가 12일 저녁 열린다. 쿠팡플레이는 킥오프 1시간 30분 전인 오후 5시 30분부터 대회의 모든 순간을 단독 생중계한다.

특히 자선축구대회에 임영웅이 하프타임 쇼 무대에 오른다는 소식과 전현직 레전드 축구선수 및 인기 인플루언서들의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축구 팬들과 임영웅 팬들 사이에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경기 전 프리뷰쇼부터 하프타임 쇼, 리뷰 쇼까지 임영웅으로 꽉 채운 대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프리뷰쇼에서는 한준희, 이근호 해설위원, 배성재 캐스터가 양 팀의 주장인 임영웅, 기성용의 인터뷰 및 관전 포인트 등을 전한다.

본 경기에서 임영웅은 ‘팀 히어로’의 주장을 맡아 90분 간의 활약을 펼친다. 임영웅이 구단주로 있는 ‘리턴즈 FC’ 선수들과 김영광, 조원희, 오반석 등의 선수들이 ‘팀 히어로’에 합류했고, 이청용, 이근호, 박주호, 지동원, 감스트, 궤도, 말왕 등은 ‘팀 기성용’ 선수로 뛴다. 두 팀의 선발 라인업은 킥오프 전 쿠팡플레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프타임 쇼에서는 임영웅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 ‘홈(Home)’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임영웅은 ‘홈 댄스 챌린지’로도 잘 알려진 이 곡을 통해 대회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홈’ 외에도 임영웅의 다른 히트곡들의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스트레이트뉴스 양용은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