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더 딴따라’가 차세대 딴따라 선발에 나선 마스터 군단 4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KBS 2TV 신규 예능 프로그램 '더 딴따라'(연출 양혁, 작가 최문경)는 노래, 춤, 연기, 예능 다 되는 딴따라 찾기 프로젝트로 원조 딴따라 박진영이 KBS와 손을 잡고 선보이는 새로운 버라이어티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코미디, 연기, 노래, 춤, 클래식, 성악, 트로트 등 장르 불문의 스타성을 지닌 ‘딴따라’를 찾는 새로운 오디션이다.
공개된 ‘더 딴따라’의 캐릭터 포스터는 박진영, 차태현, 김하늘, 웬디가 마치 딴따라 오디션 참가자를 바라보듯이 날카로운 매의 눈빛으로 주시하고 있다. 박진영은 손을 턱에 댄 채 신중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이어 차태현은 핑크색 자켓으로 설렘을 자아냄과 동시에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김하늘은 블링블링한 드레스를 입은 우아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지막 웬디는 막내 마스터로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마스터 중 유일하게 MZ력을 장착해 그가 선보일 참가자와의 티기타카에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각자 개성 넘치는 마스터 군단이 파워풀하고, 부드럽고, 우아하고, 직선적인 심사평으로 아주 특별한 오디션을 만들게 될 것이다”라며 “우회전 없는 직진, 지적질에 도가 튼 마스터 군단과 한 번도 본 적 없는 특별한 참가자들이 만들어낼 특별한 오디션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신규 예능 ‘더 딴따라’는 내달 3일 밤 9시 2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스트레이트뉴스 양용은 기자]
관련기사
- (여자)아이들 미연-에스파 윈터, ‘시골간Z’ 게스트 출격
- 기안84-빠니보틀-유태오, ‘이번엔 음악일주’
- 소름 유발 추리 예능의 귀환.. ‘여고추리반3’ 메인 포스터 공개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눈떠보니 OOO’ 출연…타이베이 예고생 된다
- 이소라, 전 연인 신동엽 또 만난다…내달 6일 ‘SNL 코리아’ 출격
- 서장훈→박선영, ‘풀어파일러4’ 캐릭터 포스터 공개…28일 첫 방송
- 16세 정서주, ‘미스트롯3’ 최종 우승…3대 트로트 여제 등극
- 이념 서바이벌 ‘더 커뮤니티’ 13인이 전하는 종영 소감
- [포토] 전유진, ‘현역가왕’ 1대 우승자
- 전유진, 개인 동영상 조회수 2천만 뷰 돌파…1대 현역가왕 위엄 입증
- 서바이벌 청춘 스포츠 스타 탄생 예고…‘대학체전’ 관전 포인트 공개
- 이종범→이대호, ‘퍼펙트 리그 2024’ 내달 14일 공개
- ‘단발 여신’ 고준희, ‘SNL 코리아 시즌6’ 9회 호스트 출격
- ‘피의 게임3’ 장동민 vs 홍진호, 게임 제왕들의 빅매치
- ‘슈팅스타’ 박지성→최용수, 은퇴한 레전드들 축구 예능으로 뭉쳤다
- 생존지능 상위 1%들의 서바이벌 ‘피의 게임 3’, 웨이브서 15일 첫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