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 페레이라 디너쇼 포스터. AOA코리아 제공
알렉스 페레이라 디너쇼 포스터. AOA코리아 제공

UFC 두 체급(미들급, 라이트헤비급) 동시 챔피언 알렉스 페레이라의 ‘VIP 불합리한 디너쇼’가 내달 22일 서울 더라움 아트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UFC 팬과 격투기 애호가들에게 알렉스 페레이라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행사는 오후 5시부터 시작되며, 희망 참가자들은 펀치머신 점수 기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초청 가수 2팀의 축하 공연과 함께 본격적인 행사의 막이 오른다.

참가자들은 5성급 호텔식 디너와 와인을 즐길 수 있으며, 저녁 7시부터는 페레이라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페레이라의 축연과 질문과 답변 시간, 경매 행사(라운트리전에서 썻던 인디언 모자)가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경매금액 전액을 고아원에 기부예정이다.

이 시간 동안 참가자들은 페레이라에게 직접 질문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이어지는 1시간의 세미나에서는 페레이라의 대표 기술인 카프킥과 ‘불합리한 왼손 훅’을 배울 수 있다. 참가자 중에서는 페레이라의 카프킥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별 이벤트 및 상금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펀치 머신 페레이라를 이겨라’ 이벤트다.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선택된 참가자들이 페레이라와 펀치 대결을 펼치며, 1등에게는 1000만원, 2등 500만원, 3등 300만원, 4등 200만원, 5등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또한, 맷집왕 이상수와 알렉스 페레이라의 펀치 대결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관객들은 이상수의 복부를 직접 때려볼 수 있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후에는 알렉스 페레이라와 함께하는 기념 사진 촬영 시간이 제공되어 팬들에게 더욱 뜻깊은 추억을 남길 예정이다.

이번 VIP 디너쇼는 팬들에게는 특별한 경험과 함께 격투기 기술을 가까이서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트레이트뉴스 양용은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