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플랫폼 ‘New NH pay’ 12월 14일 선보여
사전 이벤트 실시...앱 방문시 골드바 추첨 증정
NH농협카드는 오는 12월 그랜드 오픈을 앞둔 통합 디지털 플랫폼 ‘New NH pay’의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NH농협카드 ‘New NH pay’는 기존 NH농협카드앱과 NH pay를클라우드 기반으로 합친 통합 디지털 플랫폼이다.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각종 혜택을 하나의 앱에서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해 내달 오픈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
오픈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New NH pay 사전응모 이벤트(~11.30)’를 진행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까르띠에 탱크 프랑세즈 워치(1명) ▲세라잼 안마의자(5명) ▲신세계상품권 1만원 권(500명)을 제공한다. 사전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12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New NH pay에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골드바 3.75g을 제공한다.
룰렛 이벤트에서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하루한번, 꽝 없는 룰렛 이벤트’는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1명) ▲신세계 상품권 50만원(1명) 등 다양한 상품과 NH포인트를 증정한다. 통합디지털플랫폼 출범을 앞둔 11월에는 특별한 추가 혜택으로, 7등 NH포인트 무작위 추첨 당첨 시 NH pay에서 사용 가능한 동일한 금액의 NH머니를 추가 증정한다.
이밖에 NH pay 결제(바코드 또는 QR 결제)를 활용하면 페이백을 제공하는 ‘NH pay X GS25 페이백 이벤트(~11.30)’, 주요 대학(강원대, 서울대, 한국해양대) 축제 등을 통한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New NH pay를 기다려 주신 고객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더욱 편리해지고,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New NH pay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