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대만 지사인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를 통해 올해 첫 국제 게임 박람회인 대만 ‘2025 타이베이 게임쇼’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해외 여러 지역의 지사를 통해 매년 다양한 국내∙외 게임 및 라이선싱 행사에 참가하고 있다. 매번 다양한 플랫폼과 장르의 출품작을 선보이며 현지 반응을 직접 확인하며 소통을 이어 나가고 있으며 현지 게임 트렌드를 파악, 참신하고 독창적인 재미의 게임 발굴에도 힘쓰고 있다.
본사 및 해외 지사는 올해 2025 타이베이 게임쇼를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 라이선싱 행사 등에 참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게임, 스크린 골프 브랜드, MD 사업, 웹툰, 버튜버 등 그라비티가 전개하는 사업 전반을 알리고 유수의 파트너사들과의 협업, 새로운 게임, IP를 발굴해 기존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지난 23일 개막한 2025 타이베이 게임쇼에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는 ‘라그나로크3(중문명 RO仙境傳說3(가칭))’, ‘라그나로크 비긴즈(중문명 仙境傳說:一定要可愛)’, ‘라그나로크 온라인 제로(중문명 RO仙境傳說Online:ZERO)’ 3개 타이틀을 출품했다. 닌텐도 부스 내 레트로 리메이크 게임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의 시연대도 마련했다.
대만 지역은 라그나로크 IP의 선호도와 인지도가 높은 지역인만큼 첫날부터 대만 지역에 선보일 라그나로크 IP 신작 3종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라그나로크의 정식 넘버링을 잇는 멀티 플랫폼 MMORPG 라그나로크3를 시연하기 위한 줄이 종일 이어졌으며 원작의 감성을 살린 고퀄리티 그래픽과 BGM,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대규모 전투 시스템 등으로 호평을 받았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는 지난 23일 라그나로크3 신작 발표회를 마련하고 업계 관계자 및 대만 현지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소개 자리를 가졌다. 24일에는 라그나로크 비긴즈 게임 소개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25일에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2025년 업데이트 계획을 선공개한다.
이와 함께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프로 야구, 농구 치어리더로 구성한 카프라 걸그룹 공연으로 볼거리를 제공하고 관람객과의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한정 굿즈를 선물한다. 유명 인플루언서 KRAPY(虧皮)와 함께하는 던전 이벤트 플레이에 참여하면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부스 미션을 수행하면 ‘라그나로크 LAND’ 카드도 증정하고 럭키 드로우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