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남재관)의 모바일 MMORPG ‘아이모’가 ‘하이트진로음료’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전개한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모바일 MMORPG ‘아이모’가 ‘하이트진로음료’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전개한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의 모바일 MMORPG ‘아이모’가 하이트진로음료와 함께 컬래버레이션(협업)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하이트진로음료의 대표 제품인 블랙보리 다크로스트'와 '블랙보리 누룽지' 등 2종과 함께 진행하며, 이에 맞춰 게임 내에 다양한 아이템과 신규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우선 컬래버레이션 전용 맵 ‘블랙보리의 섬’이 추가된다. 드넓은 검정 보리밭에 거대한 블랙보리 음료 동상이 자리한 해당 지역에선 이번 신규 NPC 4종도 만나볼 수 있다. 또 블랙보리 관련 회복 아이템과 특별 코스튬 8종도 추가됐다.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된다. 전국 편의점에서 ‘블랙보리 다크로스트’를 구매하면 제품 컬래버 필름지 뒷면에 게임에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또 다음달 6일까지 사냥을 통해 블랙보리 관련 아이템을 모으면 컬래버레이션 특전 코스튬으로 교환 가능하며, 20일까지 접속만 해도 무기 및 액세서리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선 추첨을 통해 협업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다음달 6일까지 이번 컬래버 콘텐츠 플레이 영상을 SNS 채널에 업로드하거나 이벤트 기간 내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면 각 50명 씩 선정해 협업 제품 2종 중 1박스를 증정한다.

또 게임 출석 이벤트 최종 보상을 수령한 유저 중 100명을 선정해 제품 2종 중 1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관련 이벤트 페이지 및 ‘아이모’ 공식 하이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트레이트뉴스 임소율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