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네오싸이언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는 ‘퍼즐앤드래곤’이 일본 라이트 노벨 레이블 GA문고와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달 28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17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된다. 기간 동안 마법석 7개로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콜라보 던전에서는 GA문고 이벤트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마법석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퍼드패스 이용자는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던전에서 ‘GA문고 콜라보 메달’을 획득해 몬스터 교환소에서 한정 캐릭터로 교환할 수 있다. ‘저거노트 강림!’ 던전에서는 보스를 처치하면 ‘저거노트’가 확정 드롭되며, 클리어 시 ‘GA문고 에그’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4인 대전 모드에서는 ‘헤스티아’ 아바타가 등장하며, 마법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칭호 [헤스티아] 챌린지!’ 던전에서는 첫 클리어 보상으로 칭호 [헤스티아]가 지급된다.

스페셜 던전 ‘GA문고 콜로세움!’에서는 GA문고 콜라보 캐릭터를 리더로 편성하면 던전 보상을 100% 획득할 수 있다. 몬스터 교환소에서는 ‘고블린 로드’, ‘하쿠겐’, ‘마력 복구약’ 등을 기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트레이트뉴스 임소율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