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문화예술단체 기회 제공위해

사진은 지난해 '제3회 통영영화제 사업' 시상식 후 기념촬영 모습.     통영시 제굥
사진은 지난해 '제3회 통영영화제 사업' 시상식 후 기념촬영 모습.     통영시 제굥

경남 통영시는 1일 통영 문화예술산업과 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제3회 통영영화제' 사업 참여자 모집을 오는 7일까지 재공고 한다고 밝혔다.

시는 지난달 28일까지 통영영화제 사업을 추진할 단체를 모집한 결과 1개 단체가 신청했다.

하지만 더 많은 문화예술단체의 기회 제공 등을 위해 재모집 하기로 했다.

모집대상은 통영시에 주소를 둔 문화예술관련 비영리단체면 신청이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최종 1개 단체를 선정해 7천만 원의 보조금을 지원하게 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단체는 오는 7일까지 지방보조금관리시스템(보탬e)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통영영화제는 통영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바탕으로 예술적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인재 발굴과 육성은 물론 관광객과 지역민들의 풍부한 문화 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매년 추진되고 있다

공모사업의 자세한 내용은 통영시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지방보조금관리시스템 (보탬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과 문화산업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스트레이트뉴스 경남=정준희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