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이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매드 패밀리 데이’ 혜택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매드포갈릭의 가족 방문 고객 전용 혜택으로 다자녀와 다문화 가정, 3대 가족 등 가족 방문 고객에게 매월 1회 ‘매드 글레이즈드 립’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지난 3월 도입 이후 한 달 만에 약 1000건 이상 이용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혜택 확대를 통해 실제 이용률이 높은 기존 구성에 선택의 폭을 더해, 가족 고객에게 더욱 풍성하고 실속 있는 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기존 매월 1회 제공되는 ‘매드 글레이즈드 립’ 무료 이용권을 신메뉴 ‘허니 갈립 타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옵션이 새롭게 마련됐다. 판매가 대비 약 80% 할인된 7900원을 추가하면 ‘허니 갈립 타워’로 즐길 수 있다.

해당 혜택은 3인 이상 가족이 7만 원 이상 주문할 경우 이용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다자녀카드, 다문화가족카드, 가족관계증명서 등 증빙자료를 확인 받아야 한다. 매드포갈릭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신규 가입 시에도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KT·KT 멤버십 및 제휴 카드 할인과의 중복 적용이 가능해 실질적인 체감 혜택이 더욱 높아진다.

이와 함께 매드포갈릭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허니 갈립 타워’와 ‘시그니처 컷 스테이크 듀오 세트’를 출시했다. ‘허니 갈립 타워’는 감자튀김 위에 바삭하게 튀긴 립을 타워처럼 쌓고 허니 갈릭 소스를 더한 메뉴로 비주얼과 맛을 모두 만족시키는 구성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컷 스테이크 듀오 세트’는 신메뉴인 ‘갈릭페뇨 스테이크 파스타’, ‘갈릭 컷 스테이크&허니갈릭 프라이 플래터’ 2종과 매드포갈릭 대표 메뉴로 구성되며, 단품 대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