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크닉 콘셉트 야시장, 10월까지 월 1회 BBQ존·피크닉존·캠크닉존 운영
나주시가 오는 7일 오후 5시 지역 대표 전통시장인 나주목사고을시장 광장에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나주목사고을 밤소풍’ 개장식을 개최한다.
‘나주목사고을 밤소풍’은 캠크닉(캠핑+피크닉)을 콘셉트로 한 나주목사고을시장만의 특별한 야시장 이벤트로서 이번 개장식을 시작으로 워터밤·맥주파티 등 다양한 콘셉트의 밤 소풍존이 10월까지 매월 1회 진행된다.
이번 ‘나주목사고을 밤소풍’ 개장식은 7080 공연 및 트로트 공연으로 흥을 돋우고 더위를 날릴 수 있는 댄스파티와 각종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바람개비 만들기 체험부스를 운영해 남녀노소가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광장은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BBQ존과 시장에서 구매한 음식을 준비된 텐트에서 캠핑하는 느낌으로 먹을 수 있는 피크닉존, 개인 장비를 직접 설치하여 즐기는 캠크닉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상세한 일정은 나주목사고을시장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와 관련하여 윤병태 나주시장은 “‘나주목사고을시장 밤소풍’의 성공적인 운영을 통해 나주목사고을시장은 물론 주변 상권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바란다”고 밝혔다.
[스트레이트뉴스 전남=박현 기자]
관련기사
- 화순군, 코로나19 재확산 우려 고위험군 백신 접종 및 방역수칙 당부
- 보성군, '교육전문직 대상 '차 문학 교실' 성료
- 목포시, 제30회 환경의 날 기념 환경한마당 개최
- 고향사랑 기부하고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관람하세요
- 전남교육청, 다회용품 사용 '용기 내 캠페인’ 개최
- 담양군, 6월부터 C형간염 퇴치사업 추진...20세 이상 전 군민 무료 항체 검사
- 담양-곡성, 고향사랑기부제 3년 연속 상호 기부...지자체 상생 발전 도모
- 나주시, ‘2025 Hip한 청춘의 Solo탈출’ 개강
- 장성군, 농가레스토랑 ‘장성한상’ 개장...“자연의 건강함이 한상 가득”
박현 기자
ninemoon66@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