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와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는 롯데칠성음료의 신제품 '칠성 사이다 제로 오렌지'와 함께 진행된다. 이달 말부터 롯데마트·홈플러스·이마트·GS슈퍼 등 전국 대형마트와 대형슈퍼에서 콜라보 패키지가 순차 공개되며, 구매 시 전설 영웅 소환권, 영웅 소환 이용권, 골드 등 6종 중 1개를 얻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다음달 10일부터는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와 롯데ON에서 온라인 한정 12개입 박스 패키지를 판매하며, 구매자에게는 영웅 소환 이용권 7개, 펫 소환 이용권 7개, 골드 70만개가 포함된 쿠폰을 증정한다.
지난달 15일 국내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출시 당일 7시간 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가수 비비를 공식 모델로 선정하여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트레이트뉴스 임소율 기자]
임소율 기자
staight2018@dau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