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공
넷마블 제공

넷마블이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와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는 롯데칠성음료의 신제품 '칠성 사이다 제로 오렌지'와 함께 진행된다. 이달 말부터 롯데마트·홈플러스·이마트·GS슈퍼 등 전국 대형마트와 대형슈퍼에서 콜라보 패키지가 순차 공개되며, 구매 시 전설 영웅 소환권, 영웅 소환 이용권, 골드 등 6종 중 1개를 얻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다음달 10일부터는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와 롯데ON에서 온라인 한정 12개입 박스 패키지를 판매하며, 구매자에게는 영웅 소환 이용권 7개, 펫 소환 이용권 7개, 골드 70만개가 포함된 쿠폰을 증정한다.

지난달 15일 국내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출시 당일 7시간 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가수 비비를 공식 모델로 선정하여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트레이트뉴스 임소율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