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공
넷마블 제공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랭킹 던전 시즌 III'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랭킹 던전은 1~2인 팀이 3개 구역으로 나눠진 던전을 클리어하는 시간을 기준으로 순위를 매기는 콘텐츠다. 이번 시즌 III에서는 1구역 버프가 공격형 2종으로 변경됐다.

'욕망의 기운'은 공격력을 크게 증가시키지만 피격 시 버프가 사라지고, '절제의 기운'은 공격력 증가와 피해량 감소 효과를 동시 제공해 이용자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새 보스 '무영귀'는 분신과 몬스터를 소환하며 다양한 디버프를 부여한다. 특히 '청목인'과 '자목인'을 주기적으로 소환해 총 피해량 감소, 필살 게이지 감소 등으로 전투를 방해해 기록 경쟁의 변수가 된다.

편의성 개선을 위해 '혼돈의 격전지' 진행 시간을 12시, 18시, 20시, 23시로 재편하고, 문파별 최대 입장 인원을 제한했으며 보상도 상향 조정했다.

성장 요소로는 '고대 수호신령 가호'와 '신화 장비 반지·팔찌'가 추가됐다. 고대 등급 수호 신령 가호는 기존 옵션 외에 '신령 옵션'을 보유해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다.

다음달 2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필드보스 처치, 수호령 획득 등으로 전설 수호신령 가호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출석 보상, 육성 보석 선택함 제공 이벤트 등이 포함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키 포럼과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트레이트뉴스 임소율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