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에서 2025 KBO 올스타전을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30일 컴투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의 핵심은 다음달 1일부터 제공되는 '2025 올스타 드림∙나눔 패키지'다. 유저는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드림 패키지'와 고급 아이템이 포함된 '나눔 패키지'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신규 유저를 위한 '올스타전 무료 패스'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게임 접속 시 매일 1장씩 최대 10일간 '라이징 선수 카드'를 지급하며, 7월 한 달 동안 최대 200장의 선수 카드를 얻을 수 있는 쿠폰 10종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올스타전 당일인 다음달 11일부터는 '베테랑 드래프트권', '몬스터 선수' 등 고급 보상이 포함된 특별 상자를 제공한다. 경험치와 게임 내 재화 획득량이 5배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열리며, 올스타전 주말에는 최대 12시간까지 연장 운영된다.
'컴프매 LIVE 2025'는 KBO 리그 실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올 시즌 최신 정보를 반영한 '2025 Live 선수'와 디자인 리뉴얼을 적용해 서비스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프매'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트레이트뉴스 임소율 기자]
임소율 기자
staight2018@daum.com
